>HOME > 지역뉴스
피어메디 놀라운 효과 체험이야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9.07 14:1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마산에 살고 있는 강명제씨가 체험전모습과 체험후 건강한모습


마산에 살고 있는 강명제씨(65세)는 체험시작 한지 한 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 짦은 시간 안에 내가 느끼고 경험 해왔던 좋은 점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늘 눈과 손이 삶을 변화시키는 효과에 대해서는 두말하면 잔소리 일듯 하다.

눈 치료에 죽기살기로 몰입하면서 실제로 부작용도 느껴봤지만 그건 한마디로 과몰입으로 일시적인 부작용이 였다.
그건 나중에 다루기로 하고..


내가 겪은 바로는 피어메디는 눈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다.
나에게 눈병은 2년전 찾아온 청천벽력같은 고통의 나날을 보낸  힘겹게 견뎌 지내온 눈병이었다.

 지금의 나의 눈 상태는 염증으로 인해서 오는 거니까 염증만 없애주면  좋아질 수 있다는 말에 저한테는 진짜 실날 같은 희망이 였고 5일 동안 꼼짝 안하고 피어메디를 체험 후 눈에 변화가 오기 시작했고 눈을 제대로 눈이 떠지면서 부었던 부위가  빠지면서 옛날처럼 거의 한 달 만에 정상으로 돌아왔다.


오랬동안 일을 하면서 늘 스트레와 피곤함 그리고 손에 류마치스가 문제 였지만  피어메디를 접하면서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지금은 옛날처럼 운동도 하고 여러가지 취미생활을 하며 피어메디을 시작하기 전  마음 편하게 지내는 유일한 희망이 되어버렸다.

현실만 아니라면 자연인처럼 한적한 시골에서 운둔 생활을 하고 싶을 정도로 하고 싶었지만 피어메디를 체험 한 후 모든 것을 새로 시작하게 되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눈 때문에 누군가 만날 필요도 없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옛날처럼 돌아와 어느 누구와도 대화하며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다.

처음부터 피어메디을 접하기는 쉬운건 아니였지만 내가 할 수 있는게 없었다. 또한 내 눈이 혹시 실명이라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 공황장애처럼 모든게 두렵고 현실을 무작정 부정하고 회피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 했지만 체험 후 지금은 너무 행복하다.

 

처음 제가 눈 때문에 고민중에 지인의 소개로 피어메디을 첫 접할때에는 믿지 않았지만 체험후 많은 효과가 일어났다.
여러 병원에서도 효과가 없던 눈이 피어메디 체험을 통해 많은 효과을 보았으며  피어메디 때문에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서 그런지 평온함을 찾아가고 있다.




60대 중반의 A씨 역시 20여년 일을 많이 하다가 석화건염으로 팔을 뒤쪽으로 뻗지를 못하다가 피어메디체험후 팔을 뒤로 돌릴수있게 되었다/ 오른쪽 피어메디체험장면


60대 중반의 A씨 역시 20여년 일을 많이 하다가 석화건염으로 여러병원을 다니면서 치료를 했지만 팔을 뒤쪽으로 뻗지를 못하고 고생을 하던 중  친구의 소개로 피어메디를 접해 병원에서도 치료를 해도 나아지지 않았던 팔이 피어메디 체험으로 많은 효과를 보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게 된 지금은 나날이 즐거운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피어메디를 소개한 지인에게 고맙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천사같은 박요한 회장은 누구나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나이에 불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피어메디 체험을 통해 자신있게 사회생활을 건강한 모습으로 생활 할 수 있게 한 박요한회장의 조언과 피어메디 체험을 통해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