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한국뷰티산업학회 (사)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전략적 사업 제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4.04.22 11:4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한국뷰티산업학회(회장 윤천성)는 현재 미용산업의 새로운 분야로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뷰티왁싱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자 창립된 사단법인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회장 백소은)와 지난 4월 11일(목)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대강당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뷰티산업학 윤천성교수와 손은선교수, (사)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 백소은회장, 조성환사무총장, 조서안총괄이사가 참석했다.

현재 (사)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는 국내에서 최초로 왁싱분야 단일 사단법인을 인정받아 창립되었으며 전문적인 왁싱기술 뷰티인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윤천성 교수는 "오랫동안 왁싱에 대한 관심과 향후 뷰티산업에서 큰 성장을 하며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으며 전문적인 미용인 양성에 힘써온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좋은 기회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고 전했다. 또한 " 뷰티산업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는 관계가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사)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의 백소은회장은 "현재 한국에서의 뷰티왁싱은 뷰티분야의 신설된 기술로서 뷰티왁싱의 미용인들이 전문적인 기술과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는 해외교류사업과 국내 교육활동을 통해 뷰티왁싱산업의 보급을 확산시키고 대중화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 할 계획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