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양주시 재난분야, 유관기관 PC영상회의 열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22 05:0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영상회의 사진
영상회의 사진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21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사회적 재난 관련 합동대응체계를 강화하고 신속한 대응을 통해 대규모 재난을 사전에 예방코자 유관기관 PC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재난분야 유관기관 영상회의는 양주경찰서, 양주소방서,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 KT의정부지사, 국토관리사무소 의정부사무소,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 등 현장 능력이 풍부한 전문 그룹이다. 이번영상회의는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다각적 논의를 통해, 사회적 재난 협동대응체계 강화, 가을철 산불조심기간 기관 협력체계 강화, 겨울철 자연재난대비 상호 협력체계 강화에 대한 논의를 했다.  

시는 이번 영상회의를 통해 유관기관이 하나가 되어 겨울철 제설과 한파 등으로 피해예방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특히 폭설에 따른 제설대책으로 기관에서는 책임 있는 제설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이번 영상회의가 시와 여러 유관기관의 유기적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협력을 통해 인명구조와 응급복구를 신속히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 방법이며 모든 재난은 예방이 제일 중요하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