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교통공사 열린혁신 추진 보고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19 23:3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교통공사가 종합상황실에서 혁신 확산을 위한 혁신과제 추진 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가 19일 공사 종합상황실에서 이중호 사장 주재로 열린 혁신 확산을 위한 혁신과제 추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열린혁신 확산과 지속가능 혁신동력 확보를 위해 마련됐으며 시민참여를 통한 동반성장 기반 구축, R&D사업 장터 제도, RFID 기반 자산관리시스템 구축 등 10가지 혁신과제에 대한 실행방향에 대한 토론도 함께 이뤄졌다.


열린 혁신은 새 정부의 국정운영 패러다임으로 시민이 직접 정책참여를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혁신방안을 의미하며 시민주도의 사회혁신과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서비스, 스마트행정 구현 등을 추구하는 정부혁신으로 구성된다.


공사는 혁신과제 발굴을 위해 실시한 시민공모, 혁신TF팀 운영, 부서공모를 통해 접수한 175건의 과제 중에서 최종 10건의 열린 혁신 과제를 지난 15일 공사 내·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열린혁신평가위원회에서 선정했다.


이중호 사장은 “전임직원이 혁신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공기업으로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나가자”며 “300만 인천시민의 행복을 높이고 공사와 시민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열린 경영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