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성일종 의원, “국리민복 상” 8년 연속 수상 ! 한 해도 빠짐없이 8 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2.27 09:4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성일종 국회의원 ( 충남 서산 · 태안 )
성일종 의원, “ 앞으로도 서산 ‧ 태안을 대표한다는 책임감으로 의정활동 임할 것 ”

성일종 국회의원 ( 충남 서산 · 태안 ) 은 27일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이 선정한 국리민복상 ( 국정감사 우수의원 ) 에 8년 연속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은 전국 270여 개 분야별 전문 시민 ·사회단체가 연대한 단체로서, 올해로 25년째 온· 오프라인을 통해 국회의 국정감사를 모니터하고 정량 · 정성평가를 통해 ‘ 국정감사 국리민복 상 수상자를 선정해오고 있다.

성 의원은 이번에도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포함됨으로써 국회에 처음 등원한 2016년부터 올해까지 단 한 번도 빠짐 없이 8년 연속으로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 이 선정하는 우수의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다.

성 의원은 이번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ROTC와 장기 복무 군의관의 지원율 감소, 병력자원 수급을 위한 외국인 모병제 도입, 육군 불침번 제도 폐지 등 변화하고 있는 시대적 흐름에 맞추어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대안을 모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성 의원은 “저 개인의 수상이라기보다는 저를 뽑아주신 서산 · 태안 주민들께서 수상하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서산 · 태안을 대표한다는 책임감으로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선정 우수국감 의원 ’ 시상식은 오는 1 월 3 일 수요일 오후 3시 국회 헌정기념관 ( 박물관 )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