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세관, 마라톤과 함께 FTA활용지원 홍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24 19: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4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일원에서 개최된 2017 인천송도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인천본부세관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인천본부세관)

인천세관(세관장 노석환)이 24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일원에서 개최된 2017 인천송도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지역 중소수출기업의 FTA 활용지원을 위한 FTA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날 행사에서 인천세관은 지역주민과 참가자 등 1만여명을 대상으로 수출기업을 위한 관세 행정 브로셔·일반 국민이 해외여행시 FTA를 활용할 수 있는 리플릿·탐지견 인형 배포 등 다양한 FTA 활용 방법을 안내했다.




24일 인천세관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일원에서 개최된 2017 인천송도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지역 중소수출기업의 FTA 활용지원을 위한 FTA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본부세관)
아울러 FTA 활용지원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인천세관 수출입기업지원센터를 소개하며 인력난 등으로 FTA 활용의 사각지대에 있는 중소기업에 맞춤형·원스톱 컨설팅 지원, 해외통관애로해소와 FTA 전문교육등을 실시하고 있음을 알렸다.


노석환 세관장은 “앞으로도 지역내 행사에 적극 참여해 인천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지역사회 친화적 공공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FTA활용 홍보를 위한 질주를 계속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