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이재하·엄하진·이다현 추석장사씨름대회 여자부 장사 등극 화성시청, 여자부 단체전 우승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9.08 17:0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이재하(안산시청)와 엄하진(구례군청), 이다현(거제시청)이 '위더스제약 2022 추석장사씨름대회'여자부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

이재하는 8일(목)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여자부 매화장사(60㎏ 이하) 결정전(3전 2선승제)에서 김채오(괴산군청)를 2-1로 꺾었다.

첫판은 김채오가 ‘안다리’ 기술을 성공시키며 한 점을 먼저 가져갔으나 뒤이어 이재하가 강력한 ‘잡채기’를 연속으로 성공시키며 개인 통산 7번째 매화장사에 등극했다.

국화급(70㎏ 이하) 결승에서는 엄하진(구례군청)이 강력한 우승 후보인 김다혜(안산시청)를 2-1로 누르고 자신의 7번째 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무궁화급(80㎏ 이하) 결승에서는 이다현(거제시청)이 김다영(괴산군청)을 상대로 ‘안다리’와 ‘밀어치기’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개인 통산 15번째 황소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앞서 열린 여자부 단체전(팀 간 5전 3선승제·개인 간 3전 2선승제)에서는 김진성 감독이 이끄는 이연우, 박민지, 김시우, 김주연, 임정수로 꾸려진 화성시청(경기도)이 영동군청(충청북도)을 3-2로 제압하고 올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위더스제약 2022 추석장사씨름대회‘
 여자부 단체전 경기결과

우승 화성시청(경기)
준우승 영동군청(충북)
3위 괴산군청(충북), 거제시청(경남)

▶‘위더스제약 2022 추석장사씨름대회’
 여자부 개인전 경기결과

*매화장사 이재하(안산시청)
2위 김채오(괴산군청)
3위 양윤서(영동군청), 이연우(화성시청)
5위 선채림(안산시청), 최다혜(거제시청), 김단비(안산시청), 한유란(거제시청)

*국화장사 엄하진(영동군청) 
2위 김다혜(안산시청)
3위 임수정(영동군청), 서민희(거제시청)
5위 정수라(영동군청), 박민지(화성시청), 강지현(괴산군청), 김주연(화성시청)

*무궁화장사 이다현(거제시청)
2위 김다영(괴산군청)
3위 임정수(화성시청)
5위 백주희(영동군청), 설윤아(구례반달곰씨름스포츠클럽), 노현지(경상남도씨름협회)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