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인천장애인체육인의 밤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2.19 14:1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장애인체육회가 2018 인천장애인체육인의 밤을 그랜드오스티엄에서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시장애인체육회가 18일 인천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애쓴 체육인들을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2018 인천장애인체육인의 밤’을 그랜드오스티엄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남춘 인천시장, 인천시장애인체육회 이사, 가맹 단체장 및 임원진, 선수, 지도자 등 장애인체육 실무자 200명이 참석했으며 올 한해 수고한 장애인체육 관계자들을 격려하고자 마술쇼, 밸리댄스, 국악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과 시상식이 진행됐다.


올해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공적이 인정하는 유공자 61명에  대한 시상식에서 인천시장상은 김황배(시장애인볼링협회)선수, 김미영(시장애인사이클연맹)코치, 박홍길(혜광학교)교사 등 26명이 상을 받았다.


이어 인천시의장상은 오상미(시농아인협회)선수, 안영근(디딤돌자원봉사단) 등 10명이 수상했다.


교육감상은 이민재(동방중), 주승현(동인천고), 전효진(구산중) 등 전국체전이나 각종 대회에서 수상경력이 있는 꿈나무 선수 10명이 수상했으며 인천시장애인체육회상은 유경서(시장애인역도연맹) 선수, 강윤구(디엘팜) 대표이사 등 15명이 수상했다.


박남춘 시장은 “장애인의 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해에는 장애인체육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노력을 시에서 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