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박남춘 인천시장,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방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26 08: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박남춘 인천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인천장애인체육회 박신옥 사무처장(왼쪽첫번째)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장애인체육회)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인천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25일 박남춘 인천시장과 시교육청 장우삼 부교육감이 익산종합운동장을 찾았다.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전라북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에 참가해 인천장애인선수단을 격려하고 그들에게 용기와 힘을 실어주기 위해 직접 방문했다.


인천선수단은 23개 종목 505명(선수 361명, 임원 및 보호자 144명)이 참가하고 종합 8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남춘 인천시장(왼쪽)이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 인천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장애인체육회)

박남춘 시장은 “ 인천선수단이 300만 인천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있다”며 “인천시민들에 힘을 모아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 한다”고 말했다.


장우삼 인천시교육청 부교육감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인천선수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를 바란다”며 “대회기간 끝까지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고 돌아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