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 남동구, 시무식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1.02 23:4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 남동구가 오봉산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남동구청)

인천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가 2일 구 산하 전 직원 및 산하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사업성과에 대한 각종 표창장 전수, 지난해 남동이야기 상영, 구청장 신년사와 함께 공무원대표(구월2동 강현정 주무관, 홍보미디어실 권기섭 주무관)의 새해 우리의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됐다.


특히 1일 새해아침 간부공무원과 함께 오봉산을 등반하며 새해를 맞은 장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민선3기 3년 반을 돌아보고 구민들에게 제시했었던 공약을 모두 이행하기 위해 올해 5가지의 구정 주요시책을 알렸다.


5가지 구정 주요 시책은 구정 최우선 과제로 다양한 일자리 창출과 취업지원 사업 추진, 취약계층 지원 확대와 복지시설 확충, 안정된 보육환경 조성과 학력신장 교육여건 마련,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주차장 건설과 상습 침수지역 하수도시설 정비, 생활체육시설 확충과 3개 동 주민센터 청사신축을 비롯한 장수동, 도림동의 현장민원실 설치다.


장 구청장은 “올해 남동구청 개청 3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한해로 새로운 30년을 향한 재도약의 첫걸음을 내딛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구정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동구는 정부의 행사 간소화 지침에 따라 지난해 종무식은 실시하지 않았고 대신 1일 오봉산에서 펼쳐진 새해맞이 행사를 통해 올해를 함께 힘차게 열어가자는 의지를 다졌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