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 중구,여름철 피서지 청소년유해환경 개선활동 펼쳐 민․관합동으로 개선활동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10 09:0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 중구가 올해 여름철 피서지 청소년유해환경 개선활동을 민․관 합동으로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시 중구가 8일 올해 여름철 피서지 청소년유해환경 개선활동을 민․관 합동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선활동은 피서철을 맞아 을왕리해수욕장을 찾아오는 청소년들이 음주 및 흡연과 같은 유해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청소년들의 일탈행위를 사전에 차단해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청소년 보호의식을 확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민․ 관이 한 자리에 모여서 실시하게 됐다.


이번 개선활동을 위해 인천시 중구(가정교육과, 용유지원과, 보건소 건강증진과)와 중부경찰서, 청소년 보호 관련 민간단체(인천중부시민경찰연합회, 한국B.B.S.인천연맹 중부지회)가 참여했다.


이들은 일반음식점 및 슈퍼마켓을 순찰하며 업주들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에게 술과 담배를 판매하지 않도록 신분증을 철저히 확인할 것을 안내하면서 홍보물을 배부하는 홍보활동도 병행했다. 


또한 해수욕장에서 피서를 즐기는 피서객들을 상대로 먼저 다가가서 홍보물을 배부하며 청소년 보호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구 관계자는 “피서를 즐기기 위해서 해수욕장으로 찾아오는 청소년들이 유해한 환경과 일탈행동을 하지 않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청소년보호 관련 민간단체 및 중부경찰서와 지속적으로 연계해 협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