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서울지산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8.19 10:4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초대회장지산김상일대표(오른쪽)와 2대 송암김인민회장(왼쪽)이 기념촬영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지산로타리클럽  지난 17일 오후6시30분 대방동 공군호텔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제2대 회장에 김인민씨가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국제로타리 3640지구 서울지산로타리클럽과 서울보라매로타리클럽이 합동으로 이취임식이 진행되었고   소청 신영진총재을 비롯해 자매클럽인 코리아나클럽과  국제로타리 3640지구 임원, 로타리안 및 가족 7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인민회장은 취임사에서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한 소외 계층의 소녀와 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하고 발굴하여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고 사회적으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서울지산로타리클럽이 적극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울지산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기념촬영
 
이번 행사는 국제로타리 3640지구 소청 신영진총재의 축사, 지산김상일대표의 이임사,송암김인민회장의 취임사와 지산클럽발전에 공이큰 지산 하인호 멤버쉽 위원장 감사패전달식과 월봉유희문연출로 피아노 율선 김수연,소프라노 미소서영미,드림김수연,박수현,바리톤손병우가 출연 이,취임식 축하  오페라 리골레토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