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사) 아름회와 비포브랜드 상호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5.18 09:3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왼쪽부터 비포브랜드 최예나대표,(사)슈퍼모델 아름회 김재범회장

사) 슈퍼모델 아름회(회장 김재범)와 비포 브랜드,(주) 로맨틱 타이거(대표 최예나)가 패션, 뷰티, 이미용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각 분야의 동반 성장을 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5월 16일 SBS 프리즘타워 1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사) 슈퍼모델 아름회 김재범 회장과 비포 브랜드.(주) 로맨틱 정글 최예나 대표를 비롯해 슈퍼모델 신선에 부회장, 김민진 사무국장, 슈퍼모델 이시영, 슈퍼모델 강리나, 슈퍼모델 유두나, 슈퍼모델 김민수,문종윤이사,조수민 선임 디자이너. 정진우 사무총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김재범회장,김민진사무국장,신선아부회장,슈퍼모델 김민수,문종윤이사

양 기관은 국내외 패션 및 모델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해 패션, 뷰티, 이미용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각 분야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협력 등 사업 수행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업무협약서 서명에 앞서 아름회 김재범 회장은 “코로나로 침체돼있는 한국 패션산업과 모델산업을 위해서 서로 상생하고 함께 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앞으로도 아름회와 비포 브랜드,(주) 로맨틱 정글이 패션, 뷰티, 이미용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각 분야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협력의 관계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아름회 정진우 사무총장 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름회는 앞으로도 국내 뷰티산업을 위해 많은 기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k-뷰티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울진군청
  2. 열분해
  3. 울릉
  4. 울릉도
  5. 현충일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