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한보름,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 화보 공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27 05:4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KBS드라마 <고백부부>에서 걸크러시 캐릭터인 윤보름을 연기해 호평 받은 배우 한보름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2018년 1월호에 공개됐다. 시원시원한 말투와 화끈한 성격 윤보름을 연기한 한보름은 건강하고, 섹시한매력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지난 <2017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 부문에서 신인상을 탄 소감을 묻자 그녀는 “그상을 받은 날 만큼은 서른한 살, 늦은 나이이지만 신인상을 받은 저를 칭찬해주고 싶었어요.”라고 말했다.  

스트레스를 술 보다는 운동으로 해소하는 한보름은 “요즘처럼 날씨가추우면 헬스장에 더 가기 싫어 지기 마련인데, 저는 저보다 몸매 좋은 모델의 사진을 보며 자극 받고무거운 몸을 이끌고 헬스장에 가요. 운동을 하면 나와의 약속을 지켰다는 사실만으로도 자존감이 높아지는것 같아요.”라고도 말했다. 

또한 한보름은 드라마 <고백부부>가 종영된 이후에도 출연 배우들과 우정을 돈독히 쌓아가고 있다고 말하며,“<고백부부>를 통해 저를 많이 알렸지만, 인간한보름에 대해서는 많이 못 보여드린 것 같아요. 새해에는 좋은 작품으로 저를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며 배우로서의 욕심과 각오를 밝혔다.  

스타들과 선수들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8년 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