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밥차남' 서효림, 박진우 향한 순애보 벗고 냉미녀 변신 - 서효림, 박진우에 차가운 선 긋기 ‘눈물 애원 → 냉정-단호’
- 서효림, 박진우 돌아섰다! “당신은 정말 겁쟁이야”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27 05:2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배우 서효림이 해바라기 순애보를 벗고 박진우에게서 차갑게 돌아섰다.
지난 24일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31회 방송분에서는 민우(심지호 분)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연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연주는 키스하려 다가오는 민우 너머로 소원을 발견하고, 원망의 눈빛으로 소원을 쏘아보다가 결심한 듯 민우의 키스를 받아들여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진 32회에서 연주는 할 말이 있다며 찾아온 소원을 냉정하게 뿌리치면서 차갑게 대했다. 정작 연주 앞에서는 망설이기만 하는 소원에게 “당신은 정말 겁쟁이야. 

아무리 속으로 날 사랑한다 해도 잡지 못하면 그건 사랑이 아니야”라면서 “당신도 나만큼 미련 못 끊으니까 내가 대신 끊어 준 거야!”라고 쏘아붙이며 눈물을 흘렸다.이처럼 서효림은 소원을 향한 연주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장면을 이끌었다. 

여태까지의 연주는 소원에 대한 미련으로 속앓이 하며 눈물을 머금고 있는 모습이었지만, 마음 정리를 결심한 후 차가워진 눈빛으로 냉정함을 더했다. 특히 집으로 찾아온 소원에게 애증의 눈빛과 함께 날카로운 말들을 쏟아내는 등 방송 초반 순애보의 모습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의 변신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서효림 외 최수영, 온주완, 김갑수, 김미숙, 이일화, 심형탁, 박진우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2회 연속 방송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FEARLESS -Japanese Ver.
  2. 국회 4
  3. 양우진 1
  4. 울릉
  5. 이상용 3
  6. 송진호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