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구하라, 일본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성황리 종료! 열도 사로잡은 특급 팬 사랑! 1,300명 팬들에 직접 초콜릿 전달 - 구하라, 일본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한류 요정의 위엄’
- 구하라, 열도 사로잡은 상큼 발랄 매력 ‘男心 흔들’
- 구하라, 팬들과 약속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힘이 되어 드릴 것”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18 05:1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구하라가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1년 8개월 만에 일본을 공식 방문한 구하라는 도쿄에 위치한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KOO HARA Japan First Fanmeeting 2017 Winter Party 하라하라도키도키)을 개최, 행사장을 가득 메운 현지 팬 1천3백여 명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구하라의 프라이빗한 모습들이 공개돼 팬들의 환호성을 일으켰다. 팬미팅을 준비하는 안무 연습 영상부터 골프, 네일아트 등 취미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사진, 그동안의 TV 예능 출연 사진 등 다양한 모습들을 공유하며 진솔한 토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구하라는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을 실천했다. 손수 컵케이크의 데코레이션을 완성해 팬들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찍는가 하면, 객석으로 직접 찾아가 팬들의 궁금증을 성심성의껏 해결해주는 등 현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특급 팬 사랑꾼’ 면모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 것.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춤과 감미로운 노래로 오랜만에 ‘가수 구하라’의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팬미팅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인 것은 물론이고, 국내 드라마 OST에 리메이크 버전이 수록되면서 큰 사랑을 받은 일본곡 ‘유키노 하나(雪の華)’ 등을 열창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구하라는 일본어로 직접 작성한 애정이 듬뿍 담긴 편지를 낭독하며 팬미팅을 마무리 지었다. 

눈시울이 촉촉해진 구하라는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시점에서 힘든 점도 많았지만, 팬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힘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믿고 기다려준 팬 여러분들께 앞으로는 제가 힘이 되고 용기를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이후 행사장을 나서는 팬 1천3백 명 전원에게 직접 초콜릿 선물을 전달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해 현지 팬들을 더욱 감동케 했다는 후문. 최근 국내에서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 3’, ‘아는 형님’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구하라는 이번 일본 단독 팬미팅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한국과 일본을 넘나드는 ‘한류 요정’ 임을 입증, 향후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구하라는 tvN, OLIVE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