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 케어빌리지, 복지용구 우수업체 표창 받아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표창 수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11 23: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웅교 ㈜케어빌리지 대표.

복지용구와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 ㈜케어빌리지(대표 서웅교)가 복지용구 우수업체로 선정돼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창립기념일과 노인장기요양보험 10주년을 맞아 진행됐으며 ㈜케어빌리지는 복지용구 제품 보급과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케어빌리지는 2015년 9월 설립된 복지용구와 의료기기 대여 전문 기업으로 간병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복지용구와 헬스케어 상품의 대여와 판매를 병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대여제품의 오존멸균소독시스템인 더블케어링 서비스를 도입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케어빌리지의 의료용 전동침대인 T30SU와 NA33K, 에스쁘아는 고령친화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고령자가 사용하는데 필요한 안전성, 견고성, 편리성 및 조작 간편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보호자와 간병인의 편의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노인장기요양보험 가입자라면 15%의 본인부담금(약 1만원대)으로 대여가 가능해 경제적인 면에서도 부담을 덜었다.


이밖에도 국내 최초로 의료 복지용구 쇼룸을 운영해 환자와 가족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케어빌리지 서웅교 대표는 “국가 정부기관으로부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하며 “향후에도 국내 의료 복지용구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 실사용자와 간병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