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인천남구노인복지관, 건강엑스포 성황리에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21 11:0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박우섭 인천남구청장이 인천남구노인복지관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남구노인복지관)

인천남구노인복지관(관장 홍지영)이 20일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남구어르신 건강엑스포’를 개최했다.


건강엑스포는 지역주민 스스로가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건강 축제이다.


흥겨운 공연으로 시작된 기념식은 박우섭 인천남구청장과 이안호 부의장, 윤상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복지관과 지역 유관기관 대표 50여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인천남구어르신 건강엑스포에 참여한 지역 주민들 모습.(사진제공=인천노인복지관)
박우섭 인천남구청장은 “건강엑스포가 올해도 남구 내 23개의 기관들이 협력해 건강 축제의 장이 됐다”며 “다양한 건강 정보, 검진을 통해 주민들의 몸과 마음, 생활이 더 건강해지는 남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건강엑스포는 ‘녹색 남구, 푸르른 열정’을 테마로 녹색, 건강, 친환경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으며 녹색의 푸르름이 가득한 엑스포장에는 의료, 비영리 연계기관들이 참여해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부스를 운영했으며 녹색건강국수와 건강떡, 에코백 등이 참여 주민들에게 제공돼 더욱 풍성한 하루가 됐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김윤영
  2. 김윤영기자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