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소이현, '여자의 비밀'에서 분노-슬픔-절망 3단 열연 -명품 연기력 제대로 입증! ‘블랙홀 열연’-
- 눈을 뗄 수 없는 물오른 연기내공 '긴장감 극대화'-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22 22:5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 소이현(KBS2 드라마 장면 )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 소이현(KBS2 드라마 장면 )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복수를 다짐한 ‘강지유’ 역을 맡은 소이현이 분노-슬픔-절망을 넘나드는 명품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80회에서 강지유는 아버지 강경익(박철호 분)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알아채고 충격에 휩싸였다. 연인 유강우(오민석 분)의 아버지이자, 스스로 간병인 역할을 하며 살뜰히 챙겼던 유만호 회장(송기윤 분)이 바로 아버지를 죽음에 이르게 만든 장본인이었던 것. 유회장을 찾아간 강지유는 참을 수 없는 분노를 터트리는 동시에 죄를 뉘우치지 않는 유회장에게 독하게 복수를 선포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강지유는 아버지의 원수를 정성스레 모셨다는 죄책감에 울부짖으며 슬퍼하는 모습을 보여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한 자신이 나서서 아버지를 자수시키겠다는 유강우에게 “이제 우리는 아무것도 같이 할 수 없다”며 일부로 모질게 대한 강지유는 어쩔 수 없이 이별을 선택해야 하는 현실에 절망하는 뒷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소이현은 감정의 굴곡에 따라 혼신의 열연을 펼치며 극적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얽힌 끝없는 불운에 한없이 눈물을 흘리면서도 복수를 위해 단호한 결심을 하는 등 복잡한 캐릭터의 감정을 현실감 있게 그리며 설득력을 부여하고 있는 것. 이 같은 소이현의 명품 열연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하는 굳건한 인기의 원동력으로 꼽히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한편, 소이현을 비롯해 오민석, 김윤서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