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이지훈, 달달+애잔+진지 매력 포텐 터졌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22 22: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SBS 새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이지훈 (사진-키이스트제공, SBS드라마 사진)
SBS 새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이지훈 (사진-키이스트제공, SBS드라마 사진)

22일(토)  SBS 새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일도 잡고 사랑도 잡고 싶은 29살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 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로 첫방송 됐다.


이지훈은 살짝 머금은 ‘심쿵 미소’와 꿀 떨어지는 달달한 눈빛으로 여심을 강탈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금방이라도 눈물이 차오를 것 같은 애잔한 ‘멍뭉미’로 보호본능을 자극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진지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에서는 강인한 남성미을 발산 하고 있다.


또한 극 중 ‘고호(권유리 분)’의 옛 연인이자 다정한 성격의 완벽남 ‘황지훈’ 역을 맡아, 사려 깊은 로맨틱 면모로 여심을 한껏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호와 헤어진 1년 뒤, 직속 상사로 다시 만나 새로운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는 ‘황지훈’은 ‘고호’의 일상에 파란을 불고 올 예정으로, ‘고호’ 역의 권유리와의 환상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학교 2013’,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차근차근 성장한 이지훈은 최근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에서 일진과 빵셔틀을 오가는 코믹매력까지 선보이며 연기력을 호평 받았다. 이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이전과 또 다른 달달한 로맨스로 뭇 여성들의 판타지를 자극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