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평택시,『시민과 함께하는 진위면 찾아가는 음악회』 진위면 찾아가는 음악회에서 진정한 의미의 시민축제를 찾다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01 10:1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평택시 진위면(면장 최병철)에서는 지난 29일 진위초등학교에서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시의회 의장, 최호 도의원, 양경석 시의원과 진위면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위면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위면 찾아가는 음악회는 문화예술 공연을 접할 기회가 어려운 농촌지역에 공연을 통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폭넓은 문화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평택시에서 주최하고 평택예총에서 주관한 행사이다.


이번 진위면 찾아가는 음악회의 특색은 외부 가수들의 공연만이 아닌 진위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사전공연이 더해져 시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였다. 또한 본 행사는 임팩트, 올망졸망 등 10대 가수부터 7080세대를 아우르는 전유나, 편승엽 등의 공연으로 기획돼 전 세대 진위면민의 문화욕구를 충족시켰으며, 1,000여명 이상의 시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 중 단연 최고였다는 평이다.


한편, 평택시에서는 이와 같이 문화 예술공연으로부터 소외될 수 있는 지역을 찾아가 지속적으로 문화 예술 공연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