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린이날 맞이 지역사회 나눔 활동 전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5.05 16: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공동위원장 최동일, 최하규)는 지난 4일 울릉군 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사랑의 용돈 지원 사업 ’에 나섰다. /울릉군제공


울릉군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공동위원장 최동일, 최하규)는 지난 4일 울릉군 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사랑의 용돈 지원 사업 ’에 나섰다. 

‘사랑의 용돈 지원 사업’은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올해 신규 특화사업으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회원들의 개인 회비를 재원으로 울릉군 드림스타트 이용 아동 15가구에 울릉 사랑 상품권을 10만 원씩을 지원해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 복지를 실현하는 사업이다. 

이날 최동일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장은 “2년여 만에 풀린 사회적 거리두기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을 사회가 함께 성장시키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하규 울릉 읍장은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으로 아동 중심의 복지서비스를 적극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 울릉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이외에도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복지 119 도우미, 사랑의 나누미(米) , 독거노인 생일 용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특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환경보전과단속 1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