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주)투인클이 천연물질 가공 생리대 제품 성공.....출시 임박! - - 이혜원 대표 전 세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생리대 보급 하고 싶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1.17 15:1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MOU 조인식(2017.09.20), Toincle 이혜원대표 & Mckinley Halen Bach대표

(주)투인클이 이혜원 대표는 전 세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보급할 생리대를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자 기적을 만들고 있다.

이혜원 대표는 여성들이 생리대로 인해 일상을 침해받고 있다는 현실이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라며 주위의 분들과 뜻을 모아 천연 물질 가공처리를 한 제품을 약 6개월 이상 몸소 체험 하며 제품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다.


이 대표는 이익을 버리고 여성을 인류의 어머니라는 마음으로 생산하는 천연물질 가공 생리대를 출시해 가격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누구나 어디서든 품질 좋고 안전한 생리대를 저렴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여 각 나라에 고질적인 사회문제를 없애며 인류가 행복해 지는 그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이 대표은 지난9월20일 미국 투자금융회사 Mckinley F&T, Ltd. 홍콩지사와 함께 세계여성들을 위한 천연 물질 가공 생리대를 출시하여 공급하는데 1억불(약1,100억원)투자규모를 이끌어내어 최근 홍콩에서 MOU를 체결 하였다.


특히 생리대문제가 전 세계에 이슈화 되고 있는 지금 UN국제기구에 여성의인권의 문제로까지 발의 되었으며, 각 나라에서 가장 먼저 풀어야할 고질적인 숙제가 되어버렸다며 정부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는커녕 방향조차도 잡지 못하는 것은 여성의 몸에서부터 인류가 시작 되었다는 것을 전 세계인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 이러한 사실을 잊은 건 아닌지 다시금 돌아볼 필요가 있다했다.
 


그 만큼 인류는 여성이라는 존재를 보호하고 존중하여야 하는 것을 소홀 히 한다면 곧 인류의 멸망이 온다는 것을 다시금 일깨우는 현 시점이야말로 인류를 보존하는 계기가 되는 터닝 포인트가 아닌가 싶다며 이러한 시점을 또 다른 인류의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기적을 만드는 사람들(주 투인클이)이 뭉쳐 세계에 커다란 기적을 선물 하고자 한다.


또한, (주)투인클은 문제가 되었던 VOCs “휘발성 유기화학 독성물질검사”를 국제인증기관인 SGS에 의뢰하여 유해성분 불검출을 받았으며 또한 KATRI (산업환경연구센터/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여성의 자궁에 영향을 주는 대표적인 4종류의 균(녹농균, 대장균,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하여 99%이상 정균감소 효과를 확인하는 시험성적을 받았다고 했다.
      
(주) 투인클이 대표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생리대를 지구상에 사각지대에 놓인 많은 여성 청소년 뿐 만 아니라, 전쟁으로 난민이 되어 떠도는 많은 여성들의 인권 과 평등권 및 생명권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여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용품을 보급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