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남양주시 별내면,“더 나은 주민 자치를 위하여” 울릉군 서면과 자매결연 협약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08 20: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양주시 별내면, 울릉군 서면과 자매결연 협약
남양주시 별내면, 울릉군 서면과 자매결연 협약
남양주시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형수)가 “더 나은 주민자치를 위하여” 경상북도 울릉군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식)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0월 30일에 있었던 자매결연 협약식에는 별내면 주민자치위원 15명이 참석하였으며, 울릉군 서면 지역 단체장들이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별내면 주민자치위원들을 따뜻하게 환대하여 쌀쌀한 날씨에도 훈훈한 분위기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상호 간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정기적인 정보 교류와 업무 지원의 실천 및 양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주요 관광자원, 특산물 등에 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교환하고 홍보에 적극 협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자매결연 협약서를 교환하였다.

양형수 별내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양 지역 간 문화교류 및 지역특산물 상호 판매와 자치센터 운영·활용방안 등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지속적으로 유대를 강화하는 등 서로 간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말하여 협약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표현하였다.

동 협약을 통해 남양주시 별내면과 울릉군 서면 간의 교류 확대뿐만 아니라 상호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