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부천시민 자전거 잔치 한마당 대축제 성황 가을색으로 물든 중앙공원에서 2천여 명 시민 자전거잔치한마당 즐겨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23 22:3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부천시민 자전거대축제가 지난 22일 중앙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제에는 자전거 동호인, 학생, 시민 등 2천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외발자전거묘기팀의 환상적인 묘기와 박진감 넘치는 인도어사이클 체조 국가대표팀의 재키스피닝 공연을 시작으로 외발자전거 배우기, 자전거모형 만들기, 자전거 크리닉센터, 자전거아카데미 등 다른 축제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채워졌다.


최근 자전거 이용자가 늘면서 자전거 안전사고도 크게 증가하고 있어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자전거 안전 캠페인도 진행해 더욱 의미 있는 축제가 됐다.


또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자전거로 부천도심을 달렸던 자전거 라이딩은 원미경찰서, 원미모범운전자회 등 자원봉사자 200여 명을 안전요원으로 배치해 시민 600여 명이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다.


김수경 부천시 도로사업단장은 “가을색으로 물든 중앙공원에서 개최된 자전거 축제를 시민들과 같이 즐기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많은 시민들이 자전거를 타게 돼 내년에 함께 부천도심을 달려보는 기쁨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