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광주시 공무원 직장협의회,- 올해의 베스트(Best) 간부공무원 박상석 상하수도사업소장 선정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01 09: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광주시 공무원 직장협의회(회장 이영수)는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광주시 베스트(Best) 간부공무원으로 박상석 상하수도사업소장이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직협은 “새로운 도약! 꿈과 희망으로 함께하는 직협”을 목표로 밝은 직장분위기 창출 및 관리자의 의식과 자세 변화를 통한 구성원 각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베스트 간부공무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올해 베스트 공무원으로 선정된 박상석 소장은 인간성과 리더십이 강하며, 탁월한 업무 능력뿐만 아니라 직원들에 대한 배려와 소통, 화합을 위해 노력해왔고, 합리적 태도를 견지해 건전하고 활력이 넘치는 조직운영 으로 후배 공무원들의 모범이 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영수 직협회장은 “금번 설문에서 베스트 간부를 발굴하여 직원들의 롤 모델로 삼는 계기가 마련되었고, 워스트 간부가 2년 연속 선정되지 않은 것은 간부공무원들이 자기성찰을 통해 스스로 분발하고 변화된 자세를 추구했기 때문으로 보인다.”며 “이번 선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동료 공무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올해의 베스트 간부공무원 박상석 소장에게는 오는 10월 4일 직원월례회의에서 “베스트 공무원패”가 전달될 계획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