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사랑의 척사대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4.02.23 18:5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법무 보호대 상자의 자립 지원을 통해 보다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재범 방지 전문기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법무부 법무 보호 위원 경기남부지부 협의회가 사랑의 척사대회에서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이현미)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남부지부협의회(회장 주병기)는 2024년 2월 20일(화), ‘사랑의 척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경기남부지부협의회 주병기 회장을 비롯해 기능별위원회인 취업지원위원회, 여성위원회, 사전상담위원회, 평택시위원회, 기업인위원회, 일상회복지원위원회, 직업훈련성산위원회 등 법무보호위원과 공단 경기남부지부 이현미 지부장 및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새해를 맞아 액운을 털어버리고 길운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남부지부 협의회  주병기 회장이 경기남부지부 이현미 부장에게 법무 보호 사업지원금 100만원의 전달식도 함께 가졌다.



▲ 법무부 보호위원 경기남부지부 협의회  주병기 회장이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이현미 부장에게 법무 보호 사업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경기남부지부협의회 주병기 협의회장은 ‘척사 대회를 통해 법무 보호 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오늘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에 임하는 경기남부지부 협의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경기남부지부 이현미 지부장은 ‘오늘 같은 마음으로 2024년에도 대상자 자립을 위해 보호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 및 “사회복지사업법” 등에 따라 설립된 특수법인으로 출소자 등 법무 보호대 상자의 자립 지원을 통해 보다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재범 방지 전문기관이면서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