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한국 라엘리언 무브먼트 ★ 트랜스미션 10.7(금요일) 전국 오후2시 "불사의 행성 방문 기념일" - 트랜스미션 다음 달 금요일인 10월 07일에 트랜스미션 수행 - 트랜스미션 "당신의 DNA코드(세포설계도)를 엘로힘의 컴퓨터에 전송합니다"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9.28 21:4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 라엘리언 무브먼트(대표 오승준)는 트랜스미션 다음 달 금요일인 10월 07일에 트랜스미션 수행 날짜로 정했다고 밝혔다.



한국 라엘리언 무브먼트 제공


◆ 라엘리안 세포설계도 전송이 필요한 이유?

인간은 누구나 생전의 행위를 기록하고 생을 마칠 때 최종평가를 하는 컴퓨터에 의해 관찰되고 있으며, 클로드 라엘이 전하는 메시지를 아는 사람들은 우리들의 대사관에 보존된 세포로부터 재생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재생은 사후에 신체의 요구된 부분을 최고 가이드에게 보낸 사람들의 경우에만 가능하다. 왜냐하면 이들이 메시지를 이해한 순간부터 심판에 사용될 정보를 기록하는 컴퓨터의 메커니즘은 계속 작동상태에 있게 되지만, 죽음의 순간에 세포를 자동적으로 채취하도록 하는 메커니즘의 회로는 단절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일단 메시지에 대해 알게 되면, 메시지에서 요구하는 것을 정확하게 따른 사람들만이 재생되는 것이다. 

당신은 반드시 적어도 생애에 한번은 최고가이드나 최고가이드로부터 위임을 받은 가이드를 만나서 당신의 세포설계도를 엘로힘께 전송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엘로힘은 당신의 마음을 일깨워 주고, 또 당신이 항상 각성 상태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줄 수가 있다.      < 지적설계 - 마음을 여는 열쇠들 중에서 >

세포설계도 전송은 엘로힘을 우리들의 창조자로 승인하는 절차이며 각 라엘리안이 살아 있는 동안 유효한 것이다. 

액골의보존은 사후에도 계속해서 엘로힘을 우리들의 창조자로 인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가지가 함께<생과 사에 있어서>의 완전한 승인을 구성하는 것이다. 각 개인의 세포설계도, 즉 유전자코드는 거대한 컴퓨터에 등록되는데 이 컴퓨터는 각 개인의 수태시, 즉 난자와 정자가 만나 새로운 인간의 유전자 코드가 형성되는 순간부터 살아 있는 동안 행해진 우리들의 모든 행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렇게 인간을 전 생애 동안 추적하는 컴퓨터는 각 개인이 생을 마칠때 가장 가치 있는 인간들만이 허용되는 엘로힘의 불사의 행성에서 그가 영원한 생명을 얻을 자격이 있는지의 여부를 판단하게 된다.        < 메시지 - 가장 빈번하게 제기되는 질문들 >

한편, 한국라엘리안 회원 쟈니 류재홍씨는 "지적설계를 읽고, 이해하며, 라엘리안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분들은 라엘리안 축일에 참가해 트랜스미션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