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2022년 울릉군 농정간담회 개최 남한권 울릉군수 ∙ 농협 등 관계기관 ∙ 농업인단체장 참여, 지속적 소통에 노력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8.03 14: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농정발전에 대한 간담회 개최/울릉군제공

울릉군(군수 남한권)은 지난 2일 농업기술센터 1층 회의실에서 남한권 군수, 전진혁 농협중앙회 울릉군지부장 및 농협장, 최영식 산림조합장, 농업인단체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릉군 농정발전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하반기 농정 주요 사업을 소개·홍보하고, 지역농협장과 농업인단체 대표들의 다양한 농업분야 건의사항과 의견수렴 및 정보공유로 농업정책 방향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오는 8월 18일 시행되는 농지법에 따른 읍면 농지위원회 운영, 농업인 종합 건강검진 지원 예산 확대와 근본적인 일손부족 문제 개선을 위한 농촌인력지원센터 운영지원 예산 증액 등 살고 싶은 농촌 조성, 환경과 미래세대를 위한 친환경농업 육성 슬로건으로 미래가 있는 울릉 농업 비전을 제시했다. 

남한권 군수는 “울릉의 농정발전을 위해 농업을 대표하는 분들의 현장의 소리를 공유할 수 있는 간담회를 정례화해 상호 소통과 피드백으로 군정 추진에 반영함으로 농업․농촌․농업인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고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현충일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