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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해경, 찾아가는 종합 민원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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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2.06.30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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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 해양경찰서는 지난 29일 삼척시 자망협회 사무실에서 민원인들에게 각종 행정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찾아가는 종합 민원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해해경제공


동해 해양경찰서는 지난 29일 삼척시 자망협회 사무실에서 민원인들에게 각종 행정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찾아가는 종합 민원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종합 민원서비스 행사에서는 동해해경, 동해시청, 삼척수협, 삼척 어촌계 등 80여 명이 참여해 원거리 어민들의 생활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현장의 고충과 여론 수렴을 통한 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행사의 주요 내용으로는 동력수상레저 조종면허 갱신 신청 처리 및 수상레저기구 안전관리 관련 민원, 스킨스쿠버 불법 어획물 채취 단속 요청, 어업인들의 민·형사 법률 및 권리보장을 위한 법률상담, 연안 안전사고 예방 홍보 등이 있었다. 

특히 이날은 동해해경서장이 참석해 현장민원을 청취 후 답변을 하는 자리를 가지며 민원인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간담회를 이어갔다. 

동해해경 관계자는 “이동민원실을 통해 민원인들의 의견을 듣고 공감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 청취를 들으며 최적의 해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국민들과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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