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에 기부금 전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6.20 14: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이현미 지부장)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 지구 서울평화라이온스(신인숙 봉사위원장)클럽으로부터 293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현미)는 지난 1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 지구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293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보호관찰 등의 법률에 따라 형사처분 및 보호처분을 받은 자들의 자립을 지원하여 재범방지 및 범죄 없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법무부 산하의 공공기관이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 신인숙 봉사위원장과 김도훈 전 회장 등 봉사단원 4명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이현미 지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법무보호사업 지원방안을 논의하였다.



▶ 신인숙 봉사위원장(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을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꼈다. 라이온스클럽도 소외된 대상자들을 위해 있는 힘껏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울평화라이온스클럽 신인숙 봉사위원장은“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을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꼈다. 

라이온스클럽도 소외된 대상자들을 위해 있는 힘껏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미 서울지부장은“이렇게 지원해주신 덕분에 법무보호대상자와 그 가족들이 사회의 따뜻함을 느꼈으리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16일 기탁된 기부금 293만 원은 법무보호대상자와 그 가족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