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군산, 공설시장, 시민 노래자랑 개최 - 개장 4주년 기념 시민과 함께하는 신명나는 문화행사 펼쳐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26 14:1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군산시는 군산공설시장 개장 4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감사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28일 오후 1시 군산공설시장 고객쉼터 특설무대에서 시민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군산공설시장 상인회(회장 임병진)가 주최·주관하고 군산시와 전라북도가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각설이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3인조 밴드 공연, 벨리댄스 및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래자랑은 공설시장 상인회(445-4929)에서 사전접수 및 행사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중간 경품 및 행운권 추첨이 마련되어 있어 공설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설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전통시장이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 출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그럼에도 전통시장이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정진수 군산시 지역경제과장은 “군산의 대표시장인 군산공설시장의 활성화와 인정이 넘치는 시장이 되기 위해 상인회와 함께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며,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전통시장을 애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