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전주시 중소 기업인 연합회 발대식 개최 전주시 중소기업들, 지역경제발전 위해 힘 모은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30 23:0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전주시 중소기업들, 지역경제발전 위해 힘 모은다!
전주시 중소기업들, 지역경제발전 위해 힘 모은다!
전주지역 중소기업들이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를 구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하나로 모으기로 했다.

30일 전주시에 따르면, 전주지역 9개 중소기업협의회 회원 50여명은 최근 한국탄소융합기술원 탄소기술교육센터에서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 발대식을 가졌다.

전주지역 중소기업인의 지위향상 및 권익보호, 정보제공 및 상호 교류, 장학사업 추진 등 중소기업과 전주시 발전을 목적으로 구성된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는 이날 발대식에서 정관을 제정했다.

연합회는 또, 박성래 ㈜광레이저 대표를 회장으로 선출하고, 부회장에 유도형 신유엘리베이터(주) 대표와 김기열 ㈜티엠시 대표, 감사에 소대성 ㈜나비스 대표와 김춘복 ㈜휴데코 대표, 사무총장에 이복수 루미컴(주) 대표를 각각 선출하는 등 총 45명의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들은 이번 발기인 대회에 이어 오는 12월 26일 300여명의 기업인과 근로자가 모여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장기자랑과 유공업체 및 근로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 등 노사화합의 시간을 갖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신임 박성래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장은 “연합회 발대식을 계기로 전주시 중소기업인이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라며 “상호 교류를 통해 중소기업인의 지위 향상 및 권익뿐만 아니라 기업의 활성화를 통한 전주지역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주시 기업지원사무소 관계자는 “앞으로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를 기업과 행정의 소통채널로 활용해 기업애로사항을 수렴하고 해결하는 기업 기 살리기 사업을 지속 추진하겠다”면서 “기업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주시 중소기업인연합회에는 전주시이전및투자기업융합협의회와 (사)전주공단협회, 전주시첨단벤처단지협의회,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 한국탄소융합기술원입주자협의회, 전주시여성기업협의회, 전주지식산업센터관리단협의회, 한국탄소융합기술원창업보육센터입주기업협의회, 전북테크노파크입주자협의회 등 9개 협의회 296개 회원업체가 참여하게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