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국가식품클러스터 본격가동을 위한 입주기업 발빠른 행보 !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인력수급 본격화-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03 16:3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16 익산 그랜드 취업 박람회
2016 익산 그랜드 취업 박람회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기업들이 본격적인 가동을 위한 우수 인력 찾기에 나서며 입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1월 2일,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열린 2016 익산그랜드 취업박람회에 국가식품클러스터 분양·입주기업이 참가해 박람회에 참석한 구직자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국가식품클러스터 홍보 및 채용상담을 진행했다.

익산시와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전용관을 개설하고 홍보제작물 및 자료를 전시해 국가식품클러스터사업, 비전 및 전략, 지원프로그램 등에 대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BTC, 하림, 씨엔씨레그비, 원광제약, 삼보판지, SCDD, 세인식품, 에버켐텍, 하루의아침 등 입주예정 기업 9개사가 국가식품클러스터 전용관 내에 각각 상담부스를 설치하고 입주 시 인력수급에 대비하기 위해 채용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박람회에 참석한 많은 구직자들은 국가식품클러스터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였고 약 100여명이 국가식품클러스터의 각 기업부스를 방문해 채용상담을 받았다. 익산 그랜드취업박람회에 참가한 9개 기업은 이번 채용상담을 통해 생산직, 영업직, 관리직 등 다양한 분야의 인력을 총 36명 이상 채용할 계획이다.

익산시 국가식품클러스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지역의 우수한 인력이 많이 채용되어 국가식품클러스터의 활성화와 익산시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