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설 준비는 온누리상품권, 전통시장과 가치삽시다 유관기관 합동 설맞이, 전통시장과 함께 가치삽시다 행사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1.20 17: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강남시장 장보기.(사진제공=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신성식, 이하 인천중기청)은 설 명절을 맞이해 유관기관 합동 전통시장과 함께 가치삽시다 문화 확산 캠페인을 이틀에 걸쳐 전개했다.

지난 17일에는 인천 서구 강남시장에서 7개 유관기관 11명 등 총 31명이 함께했으며 20일에는 계양구 계산시장에서 12개 유관기관 20명 등 총 44명이 전통시장 이용과 온누리상품권 구매 활성화를 위해 시민들에게 장바구니를 나누어주고 온누리상품권으로 장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설 명절을 맞아 중소벤처기업부는 다음달 28일까지 지류·전자 온누리상품권 5%할인구매 한도를 월 50만원에서 70만원으로 상향한다.



계산시장 장보기.(사진제공=인천지방벤처기업청)


지류 온누리상품권은 전국 15개 은행 각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금으로 구매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은행에 갈 필요 없이 스마트폰 앱으로 상품권 구매, 결제, 선물하기가 가능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올해 말까지 10%할인을 유지하고 월 구매한도를 50만원에서 70만원으로 상향한다.

신성식 인천중기청장은 “설 명절기간에 특별 판매하는 온누리상품권과 함께 40% 전통시장 소득공제까지 활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시장에서 명절선물 등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