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윤석열 후보를 향한 3차 토론회에서 최고의 응원전 선보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3.03 23:5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윤석열 후보를 향한 3차 토론회에서 최고의 응원전 선보여

2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제20대 대통령 선거 후보 초청 3차 토론회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날 대선 후보 3차 TV 토론회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윤석열, 정의당 심상정,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사회 분야를 주제로 법정 마지막 토론회를 마쳤다. 

제20대 대선 후보 법정 3차 토론회에 앞서 신관 KBS 맞은편에서는 국민의힘 유세단과 윤석열 후보 지지자들이 온 힘을 다한 최고의 응원전이 펼쳐졌다.



◈ 윤석열 후보를 향한 3차 토론회에서 최고의 응원전 선보여

여의도 신관 KBS 맞은편에 더불어민주당, 국민의당, 국민의힘 순으로 선거 유세 차량이 각각 배치되어 각 당의 치열한 응원전이 17시 30분부터 시작되어 각 당 후보들이 속속 도착했을 때 응원전은 최고조에 달했다.

국민의힘 선거 유세 차량은 신관 KBS 맞은편에 자리를 잡고, 대형 LED 전광판에 윤석열 후보 지지 영상과 선거 상징노래가 힘차게 울려 퍼지면서 치열하고 열띤 응원전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국민의힘 20대 대선 로고송 윤석열 응원가, KOREA, 유세단 댄스 찐이야, 손가락 하트, 힙석열, 돌리도, EVERYBODY FIGHTING, 찰랑찰랑, 아파트, 보여줄게. 될 거니까,아로하, 바람이 불어오는 곳, 60대 노부부 이야기, 동요인 우리 모두 다같이를 목청 높여 부르고, 선거 유세단은 로고송 맞춤 댄스를 일사불란하게 선보이면서 응원전의 열기를 최대치까지 끌어 올려 최고의 응원전을 선보였다.



◈ 윤석열 후보를 향한 3차 토론회에서 최고의 응원전 선보여

대선이 일주일 남은 가운데 선거 유세단은 마지막 응원전에 온 힘을 다했다.
특히 찐이야 댄스는 맞춤 칼 군무를 선보여 윤석열 후보 지지자들에게 감동과 큰 힘을 주었다. 지난 1~2차 응원전에 이어 응원전에 참여한 후보 지지자들은 이번에도 다양한 응원도구(풍선, 깃발, 풍선 막대, 큰북, 빨간색의 큰 인형)와 처음부터 끝까지 온 힘을 다하면서 최고의 응원전을 펼치면서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윤석열 후보(국민의힘)는 마지막 응원전이 펼쳐지는 현장에 19시 20분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내려 KBS 맞은편 우측과 반대편 좌측 지지자들에 감사 인사를 나누고 토론회 장소로 이동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FEARLESS -Japanese Ver.
  3. 국회 3
  4. 양우진
  5. 울릉
  6. 이상용 4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