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민주당 선대위 시민캠프 "더밝은 미래위원회"18일 출범식개최 이재명 후보 지지 활동 30만여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만든 풀뿌리 시민 조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1.20 10:1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산하 시민캠프더밝은미래위원회’(공동상임위원장 김표무, 김명선) 출범식이 한승주 청년위원장 사회로 18일 오후 1시 민주당사 4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김표무 상임위원장은 출범 인사말에서깨어있는 풀뿌리 시민의 조직된 힘으로 이재명 후보의 당선을 위해 선봉에 서자, 17개 광역시도 및 해외 그리고 261개 시군단위의 릴레이 출범식을 통해 조직을 다지고, 대동세상 건설을 위해 함께 어깨를 겯고 한편으론 분투쟁선하자고 호소했다.


민주당 선대위 총괄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정성호(4, 경기도 양주시)의원이 추가로 이재명 후보의 서면 축사를 대독하기도 했다. 이재명 후보는 서면 축사에서“‘더밝은미래위원회출범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위원회 출범을 위해 애써주신 김표무·김명선 공동상임위원장님을 비롯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김표무 위원장님은 성남시에서 저와 시민운동을 함께 해 주신 인연이 있고, 김명선 위원장님은 지난해 경선 선거인단 모집 1등을 기록하며 저의 승리에 큰 힘을 보태주셨다.”라고 인사했다.


, 이 후보는 깨어있는 시민들의 적극적 참여로 대전환 선대위는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시민들의 한 걸음 한 걸음은 위대한 역사로 기록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순수한 지지에 화답했다. 덧붙여 위기에 강한, 유능한 경제 대통령이 되겠다며 대선 승리로 보답하겠다, 우리 함께 손을 맞잡고 억강부약(抑强扶弱), 대동세상(大同世上)을 만듭시다. 고맙습니다.”라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노웅래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장)이재명 포지티브 운동은 제20대 대선의 가장 선도적이고 모범적인 선거운동으로 기록될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더밝은미래위원회 발대식


 이재명 후보 지지 활동을 하는 30만여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만든 풀뿌리 시민 조직이며, ‘100만 시민 언론의병’, ‘누구나 어디서나 시민 가까이에서 진행하는 청년 선거운동, 파트너’, ‘이재명 후보의 지난 성과와 앞으로의 정책 바로 알리기’, ‘정책지지 인증 천만 시민 릴레이활동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이재명 포지티브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