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김예지 의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 참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12.02 20:2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예지 의원(국민의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비례대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증(이하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종식을 위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

국회 김예지 의원(국민의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비례대표)은 3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증(이하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종식을 위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 최전선에서 땀을 흘리고 있는 방역 관계자들과 국민들에게 응원과 함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며, “견뎌내자(Stay Strong!)”는 문구와 기도하는 두 손과 함께 비누 거품을 표현한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한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담고 있는 캠페인이다.

김예지 의원은 최근 급격히 번진 코로나19로 의료진과 국민들의 피로도가 크게 쌓였을 것이라며, 국민의힘 이달곤 의원의 지목을 받아 행사에 참여하였고, 몸과 마음 모두 지친 국민과 의료진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함께 이 코로나 위기를 극복해 가자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김 의원은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최전선에서 코로나19 극복에 애쓰시는 의료진분들, 물심양면으로 고통받고있는 국민여러분과 함께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당분간 모임을 자제하고, 백신 등 치료제가 나오기 전까지 철저한 마스크 쓰기와 손씻기,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어려운 시기이지만 최선의 노력으로 코로나19와 함께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고 강조하며, 모두다 함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린 마음으로 국민 모두와 함께하기를 희망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