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김병욱 의원,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 연내 개관해야” 분당시민 숙원사업 금곡공원 체육센터 당초 계획대로 개관해야....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21 09: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더불어민주당 분당(을) 지역 김병욱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분당(을) 지역 김병욱 국회의원과 시의원 3인은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의 연내 개관을 촉구했다.

김병욱 국회의원과 조정식, 최종성, 서은경 성남시의원 일동은 분당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의 연내 개관을 촉구하며, 주민들의 여가 문화공간의 확충과 주민복리 증진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기여해야 할 성남시의 늦장 행정에 대해 규탄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병욱 의원과 시의원 3인은 21일 “국민체육센터는 분당지역에 부족한 주민들의 문화, 여가, 체육 등 힐링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었고 지역주민들은 개관할 날짜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며 성남시의 무능 행정을 비판하였다.

김병욱 의원 일동은 “성남시는 체육시설 기자재 구입과 회원관리 시스템, 시민홍보 등을 이유로 당초 보다 늦은 내년 상반기 개관을 통보”했다면서 “기자재 구입과 회원관리 시스템 등은 준공 이전에 미리 준비하여야 할 행정의 기본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핑계로 개관을 늦추는 것은 도저히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김 의원 일동은 “분당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국민체육센터 건립공사는 지하 1층, 지상 3층 전체 연면적 약 8,610㎡ 규모의 실내 체육시설로써 분당지역에 부족한 주민들의 문화·여가·체육 등의 힐링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었다며, 국민체육센터가 그동안 지역주민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아왔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 의원은 “정치와 행정은 시민이 원하는 사항을 바로 해결해 주는 것에 그 의미가 있다”며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는 연내 조기 개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