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한정애 국회의원 지역사무소 등에서 진행 예정 한정애 국회의원, 지역 초등학교 통학로 교통안전점검 결과 설명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6.20 15:5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정애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서병, 보건복지위)

한정애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서병, 보건복지위) 이 지역 초등학교 통학로 교통안전점검 결과 설명하고 설명회는 오는 22( 목 ), 23( 금 ) 이틀에 걸쳐 한정애 국회의원 지역사무소와 각 동 주민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정애 의원은 지역 내 어린이 보행자의 통학로 교통사고를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지난 4월 19일부터 5월 30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11개교를 대상으로 학교 주변 통학로의 도로 · 교통 안전시설 조사, 교통안전 위험요인 및 개선방안 조사 등을 실시한 바 있다.

점검 결과은, 학교별 통학로에 시설 개선이 필요한 취약지점이 여러 곳이 확인되었고, 이 중 일부 시설은 개선이 시급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설명회는 각 학교 관계자나 학부모, 강서구청과 강서경찰서 담당자 등 관계 기관과 함께 교통안전점검 결과를 공유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설명회를 개최 한다. 

한정애 국회의원은 “우리 아이들의 초등학교 등하교길은 가장 안전하게 관리되어야 할 곳 중의 한 곳으로 선제적으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이번에 교통안전점검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관계기관과 충분히 소통하며 시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