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표준협회와 MOU 사회적 약자 위한 표준화 과제 개발과 정책 효과 제고 기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3.16 08:3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오른쪽)과 백수현 한국표준협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와 한국표준협회(회장 백수현)가 14일 한국사회복지회관(마포구 공덕동 소재)에서 사회복지분야 표준화 사업 과제 발굴과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한국표준협회와 공동으로 사회복지분야의 표준화 사업 홍보 및 과제 발굴, 선정된 과제에 대한 국가표준 개발, 표준화 사업의 확산을 위한 활동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표준 개발과 정책 효과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서상목 회장은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표준화 사업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사회복지서비스 분야의 표준화는 우리나라 복지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표준협회는 지난 2010년부터 국민 생활불편 해소, 사회적 약자 배려, 삶의 질 향상 등을 위한 일반국민 제안 방식을 통해 사업 과제를 선정하여 표준화를 추진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