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남양주시 수동면 복지넷, 복지사각지대 가구 송년선물세트 전달 올해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대상가구를 위한 후원 이어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27 15:0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난 26일 남양주시 수동면 복지넷(수동면장 최대집, 공동위원장 이옥희)에서는 올 한해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대상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송년선물세트 전달하였다.

이번 복지사각지대 송년선물세트 지원사업은 복지넷 위원들이 기금을 마련하여 소고기, 떡국떡, 가래떡 등을 담은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하여 20가구에 전달하였다.

참여한 복지넷 위원들은 단순히 선물세트를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대상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건강상태와 위기사항들을 다시 한번 점검하는 모니터링을 진행하였다. 수혜를 받은 한 독거 어르신은 “올 해 복지넷을 통해 도움을 받은 것이 참 감사한데 이렇게 또 잊지 않고 찾아줘서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올 한해 여러 문제로 힘겨웠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달려온 대상자 뿐만 아니라 송년선물세트를 전달하는 수동면 복지넷 모두가 훈훈한 나눔으로 행복한 시간이었다.

최대집 수동면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원을 받은 복지사각지대 가구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다”며, “나눔의 손길이 절실한 겨울철에 지역 주민을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을 진행한 복지넷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