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2022 제1회 충남 전국대학생 영화제 출품작 공모 충남 내포 신도시를 영화 메카로 브랜딩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12.23 19: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1회 충남 전국대학생 영화제 포스터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충남지회(회장 이용도)가 주최하는 제1회 충남 전국 대학생영화제에서 경쟁부분 출품작을 12월 23일까지 공모한다.


경쟁부분 출품작은 2019년 1월 이후에 제작 완료된 40분 이내의 단편극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주제, 형식, 장르에 구분 없이 공모하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 작품은 12월 27일 충청남도 도청 소재지인 내포신도시에 위치한 대한적십자 충남지사 대강당에서 시상과 함께 영화제 경쟁부분이 상영된다.

 

제1회 충남 전국대학생 영화제는 남내포혁신도시 지정에 맞추어 개최함으로 침체된 영화 산업 시장 활성화 및 미래 영화인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영화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비전을 보여주고자 마련하였다.


경쟁부분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만원,금상 50만원 등 총 54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되고 이번영화제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작품 활동을 못한 대학생들을 위해 단체상과 개인상을 참가 대학생들에게 수상 된다.
시상식 축하공연에는 4인조 걸그룹 인터걸스 와 충남예산의 딸 국악신동 유도현이 출연하며, 인기영화인이 참석할 예정이다.


 (사)한국영화인 총연합회 이용도 충남지회장은“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소재와 참신한 주제의식을 바탕으로 한국영화의 다양성과 작품성을 높이고, 특히 우수한 신인 감독들을 발굴하여 충남 내포 신도시를 영화 메카로 브랜딩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