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김유정, 청량+상큼 미모 과시! '인간 비타민' - 김유정, 화사함 그 자체 화보 비하인드 ‘과즙美 팡팡’
- 김유정, ‘패완얼’의 정석 “역시 화보장인”
- 김유정, 연기장인-캠핑고수-낚시꾼-금손 ‘매력 무한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5.24 17:3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유정의 청량함 가득한 패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2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이 공개한 패션 화보 비하인드에서 김유정은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베이직한 티셔츠에도 돋보이는 미모는 물론, 여러가지 색상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완얼(패션의 완성을 얼굴)’의 정의를 몸소 증명했다. 캐주얼한 의상과 김유정의 청량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만나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초록빛 배경과 잘 어울리는 특유의 밝은 미소로 싱그러움을 더하며 A컷 같은 B컷을 만들어 냈다.

화보 촬영 당시 김유정은 선글라스, 비눗방울, 과일 등 소품까지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 꽃송이를 살짝 쥐고 있는 컷은 휴양지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가 하면, 비눗방울을 가지고 노는 천진난만한 모습은 어린 시절의 동심을 느끼게 하기도. 양손에 과일을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은 화면으로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 같은 상큼함을 전달했다.

한편, 김유정은 지난 21일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2’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과거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과 ‘찐 가족’ 케미로 편안한 힐링 시간을 선사한 것. 통통 튀는 성격이 드러나는 자작곡 ‘낚시송’에 이어, 먹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러블리 먹방’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바퀴 달린 집 가족들을 위한 김치 수제비와 직접 만든 레진 아트 쟁반, 커피 드리퍼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캠핑 고수의 면모부터 낚시꾼 포스, 요리까지 잘 해내는 금손 매력까지 작품에서는 다 보여지지 않았던 야무진 김유정의 모습에 모두가 흠뻑 빠져들었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김유정은 올 하반기 SBS 드라마 ‘홍천기’의 타이틀롤 홍천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대 배우로서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유정의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행정소송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