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트랜스미션 "당신의 DNA코드(세포설계도)를 엘로힘의 컴퓨터에 전송합니다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라엘리안 트랜스미션 12.13(목요일) 오후1:30 "엘로힘과 라엘의 첫 만남" (참가신청서 접수)-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2.01 11:2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사진 제공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12.13(목요일) 오후 1:30 "엘로힘과 라엘의 첫 만남을 전국 동시에 각 지역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트랜스미션(세포설계도전송)은 엘로힘을 인류의 진정한 창조자로 인정하는 절차입니다.
메시지를 이해하고, 라엘을 엘로힘이 보낸 지구의 '마지막 메신저'로 인정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미션은 라엘 또는 라엘에 의해 승인된 가이드에 의해 실시되며, 전적으로 무료입니다.  
라엘은 트랜스미션의 중요성에 대해 아래와 같이 강조합니다.

트랜스미션을 통해 엘로힘은 당신의 마음을 일깨워주고, 또 당신이 항상 각성상태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엘로힘이 당신의 사후 전 생애를 평가할 때 긍정적인 평가에 도움을 주어 엘로힘에 의해 과학적으로 '재생'될 기회를 높여줄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엘로힘을 인류의 창조자로 받아들이게 됐을 때 엘로힘은 지구에 지어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적으로 귀환, 인류가 그들과 같이 황금문명을 이루어 살 수 있도록 2만 5천년 앞선 그들의 과학지식을 물려줄 것입니다.

◆ 트랜스미션과 세례
전통적인 종교들에서는 그 진정한 의미를 모른 채 관습적으로 세례를 행해왔습니다.
트랜스미션은 그러한 세례 관습의 진정한 원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공공연히 행해지는 유아세례는 크나큰 범죄행위로 밖에 볼 수 없습니다. 본래 세례란 한 개인이 의식을 가진 독립된 주체로서 창조자들을 스스로 인정하는 아름다운 의식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의사를 표현해 종교를 선택할 수 없는 아이들에게 세례를 행하고 특정 종교를 강요하는 것은 인권침해에 해당합니다.

라엘리안은 이러한 잘못을 바로 잡기 위해 자신이 원치 않는 세례를 받은 사람들에 대한 개종 운동을 전 세계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www.apostasie.org) 과학의 시대를 사는 현대인은 폐습으로 전락한 원시적인 세례를 거부하고, 진정한 의미의 세례인 트랜스미션을 통해 자아의 진정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라엘리안 4대축일
트랜스미션은 전 세계적으로, 1년에 4번 실시됩니다.
라엘리안의 기념일이라고 할 수 있는 매년 4대 축일 기간에 행해지는데, 그것은 4월 첫 일요일/8월6일/10월7일/12월13일 입니다.
이날 라엘리안은 각 지역에 모여 축일파티를 하며, 새로운 라엘리안을 맞이하는 트랜스미션을 실시합니다.

* 4월 첫 주 일요일 > 엘로힘이 실험실에서 최초로 인간을 창조한 날로, 전 인류의 생일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8월6일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 원폭의 참상을 기억, 그 참상을 두 번 다시 겪지 않도록 인류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라엘리안이 사용하는 연호AH(After Hiroshima)의 기준점이 되는 라엘리안의 새해 첫 날이기도 합니다.
* 10월7일 >1975년 10월 7일 라엘은 엘로힘의 우주선을 타고 우리 은하 내, 다른 태양계에 있는 '불사의 행성'을 방문합니다.
* 12월13일 >1973년 12월 13일, 프랑스의 한 사화산구에서 라엘과 엘로힘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 트랜스미션은 과학이다
결코 우연과 진화가 아닌, 엘로힘에 의한 지적설계로 탄생한 우리는 각자의 고유한 DNA코드(세포설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신체는 거대한 전자기파의 발신기와도 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각자 독특한 고유의 파동(전자파)을 방사하며 진동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과학기술은 아직 생명체의 개별 파동을 주변의 배경음으로부터 분리해 측정할 수 있을 만큼 발달하지 않았지만, 앞선 과학문명을 이룬 엘로힘에게 이 모든 것은 쉽게 가능합니다.

라엘 또는 라엘리안 가이드는 엘로힘의 컴퓨터와 지구인 사이를 연결할 수 있도록 승인받은 사람들로서, 각 개인의 기억, 개성, 특징을 포함해 DNA코드가 가장 뚜렷이 담겨 있는 이마 부분에 전기적 접촉을 좋게 하기 위해 물에 젖은 손을 대고 대상자의 파동을 엘로힘의 컴퓨터에 전송, 즉 그 사람의 DNA코드를 컴퓨터에 등록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FEARLESS -Japanese Ver.
  2. 국회 4
  3. 양우진 1
  4. 울릉
  5. 이상용 3
  6. 송진호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