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럼
국민의건강을 지키는 피어메디 효능 겨울철에 통증으로 고생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11.08 17: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쌀쌀한 날씨에 떨어지기 쉬운 면역력으로  나이가 많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노인이나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인 사이에 신경 통증의 대표적 질환인 병원을 찾는 환자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50세에서 신경통의 발생이 많으므로 60세 이상에서는 젊은 연령층과 비교했을 때 세포 매개 면역이 떨어지기 때문에 발생률이 증가 할수 있다.


피어메디는 사람들의 건강과 동시에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품으로 주원료는 베타그루칸를 베이스로 하여 인체에 아무런 해가 되지 않는 무화학성 물질만 들어졌으며  사람의 몸의 노폐물을 없애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몸의 온도를 높여주는 것이며 이 방법에 착안하여 체온상승 통해  치유에 특화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가려움 피부 염증에도 많은 효과를 나타내는 피어메디


대상포진이 발생하면  물집이나 통증 부위에 피어메디 바디셀로 얇게 도포를 하면  염증이 많을수록  뜨거운 목욕탕에 들어가면 뜨겁기는 하지만 시원하다는 감정을 느끼듯이  열감 흡수력이 매우 좋기에 피부 속 염증을 완화시켜 통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또한 물집이 번지거나 터지기 전에 염증을 없애고 통증을 완화 해주기위해서는  발병 초기부터  피어메디 바디셀로 지속적으로 사용 하무로서 통증이 계속되는 상황은 피할 수 있고  특히 겨울철에는 모든 신체가 수축되는 현상에 몸의 열을 올려 주무로서 질병에서 벗어나는 탁월한 효능이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