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럼
[박요한건강칼럼]림프가 건강해야 온 몸이 편합니다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3.11 10:2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사람의 몸에 노폐물,세균을 제거해 림프순환계가 좋아야 건강합니다.


림프(Lymph)계는 몸의 체액균형 유지와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 세균을 제거(해독작용)해 줍니다.


몸속을 청소하는 해독의 샘, 정맥에서 청소 못한 남은 찌꺼기를 배출하고 : 세균침입을 못하도록하고 혈액이 도달하지 못하는 미세한 곳에서 영양전달, 노폐물 배출을 하는 순환계입니다.


이러한 림프순환계를 잘관리 하고 몸속의 노페물을 배출하기위해서 만들어진 베타클루칸과 30여종의 천연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림프를 열어주어 몸의 독소를 배출하고 혈행을 좋게하여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하고 통증완화에 도움이 된다


상처로 진물(세균청소물)이 나는 데 이것이 바로 림프액입니다.

혈관이 있듯이 림프관도 있는 데 림프관에서 림프구가 암세포와 같은 침입자와 싸울 때 암세포의 증가시 전쟁터처럼 그 관을 막을 경우 부종이 발생합니다.

림프절에서 면역약화로 뚤리게 되어 혈관으로 옮겨가는 것이 바로 암의 전이입니다.


그래서 림프의 건강이 암 생존율에는 중요한 곳이기도 합니다.
비만, 불임, 노화, 치매, 암 등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크고 작은 질병들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저체온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체온이 낮아지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고 암세포가 활성화될 수도 있는데 체온1도가 오르게 하면 몸속 효소가 활발하게 작용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며, 무엇보다 면역력이 강해지기 위해서는  FDA 승인 항암,항염에 강한 물질인 베타쿨루칸이 면역증강에 도움이 된다  동의보감에 근거한 온열물질 디톡스 물질이 함유된 물질로 림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림프관을 혈관처럼 노폐물이 쌓이지 않게 관리, 원활한 신진대사와 관련하여 독소생성의 처리 조절하는 것이 바로 암 관리이자 건강을 유지하는 요인인 것입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