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피어메디 PNL 그룹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미래비젼 세미나개최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고 진심을 파는회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7.17 07: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브랜드전략연구소 헨리윤소장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미래비젼을 발표하고있다


피어메디는 지난 13일 하남지식산업센타 아이테코에서 피어메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미래 비젼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했다.

세미나 행사에는 PNL그룹의 존박피어메디회장, 탤런트 최일화 ,피어메디클로버 오상욱대표와 피어메디 클로버 전국 50개 센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사명 변경과  미래 비젼 선포식과 신제품 발표 및 체험수기 발표 순으로 진행 되었다


세미나 비젼 발표에서 브랜드전략연구소 헨리윤소장은 피어메디 목표를 더 크고 더 원대하게 수정 하였습니다.기능성 화장품 기업에서 바이오테크기업으로 비전을 수정하였고 3년뒤 글로벌 정상 기업으로 바이오테크의 리더십을 구축되어 이에 맞는 사명과 이미지를 바꾸었고 ㈜피엔엘바이오그룹의 의미는 피(P)는 사람의 피플과 엘(L)은 라이프로사람들의 인생에 꼭 필요한 회사로 건강부터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케어를 해주며,전 세계 어느 누가 보더라도 글로벌기업 이미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PNL그룹은 (주)PNL바이오,(주)PMC바이오,(주)PNL전략연구소를 두고있다


2부에서는 사업설명회에서는 피어메디클로버 양지선 전무은 초고령화 사회로 가는 현실에서 시니어 건강을 책임질 수 있고  실버 대상 사업으로는  피어메디사업으로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경남마산의 유선희센타장은 현장에서 무료체험을 통해 제품을 파는게아니고 소비자건강을 먼저라는 신념으로 운영을 하니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먼저 찾아주는 건강지킴이가 되었다고 말했다 
 


PNL 존박회장과 세미나참석자들


끝으로 존박회장은 피어메디는 환경을 바꿀 수는 없지만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일한 제품을 개발하였고 이제 그 성과를 결과가 서서히 나타나고 있고 피어메디는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고 진심을 파는회사 국민들 모두가 찾는 제품을 만들어갈 것이며 향후 과자류 음료수 의약외품을 개발해서 만들어갈 것이며 이모든것들이  현재 피어메디에 몸담은 직원 및 센타장여러분들과 함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