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명인식품관’ 롯데백화점 구리점 오픈... 대한민국 식품명인-JPS컴퍼니 박미란 한식명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제품에 완성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3.29 17: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백화점 구리점 명인식품관


㈜제이피에스 컴퍼니는 롯데백화점 구리점 식품관에 반찬류를 포함한 ‘명인식품관’이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명인식품관은 식품분야의 무형문화재라 할 수 있는 대한민국 식품명인의 우수한 전통식품을 한데 모아 개선, 유통함으로써 전통식품의 발전과 계승을 위해 완성된 국내브랜드이다.


관계자는 “명인식품관은 명인의 비법으로 최상의 재료와 최고의 기법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각종 장류, 소스류, 고급 반찬류가 주력상품이다.
또한 박미란 한식명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제품에 완성을 더했다. 이번 롯데백화점 구리점 식품관 입점을 필두로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광주점 등 확대 진출할 계획이다.


그러면서 “모든 메뉴는 일반 가정뿐 아니라 MZ세대, 1인가구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소포장까지 함께 구성했다.” 라며 “또한 맛을 내기 위한 인공첨가물 없이 만들어 건강함을 추구했다. 명인식품관에서 선보이는 메뉴로는 ▲피클류 ▲젓갈류 ▲장아찌류 ▲장조림류 등 다양하며 박미란 한식명장이 만든 게장, 전복장, 새우장 등 스페셜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명인식품관 김지연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R&D를 통해 제품라인업을 다각화할 예정이다.”며 “우리 고유 전통 음식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국민 모두가 좋아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