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 대선후보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국민 대통합을 한걸음 더 앞당기는 계기가 되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2.10 16:5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대선후보초청간담회마치고 / 총연합회 사진제공



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임향순 대표총재)는 9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공군호텔 2층에서 제20대 대선후보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는 지난 2010년 발족해 국민대통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지난해 2월에는 행정안전부 지역균형발전과로부터 사단법인 설립 허가를 인정받아 공인단체로 자리 잡았다.


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 임향순 대표총재는 “ 이번 정책간담회를 통해 전국민화합과 소통, 국민대통합 그리고 지역과 계층, 세대간 상호 소통을 활발히 촉진함으로서 대립과 갈등을 해소하고 국민 대통합을 한걸음 더 앞당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그러한 역할에 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부 대선후보 정책간담회는 민주당에서는 우원식 의원, 국민의힘에서는 임이자 의원이, 정의당에서는 배진교 의원, 새로운물결에서는 송문희 대변인이 각각 참석해 공약을 대독하는 형식으로 정책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이개호 국회의원과 안상수 초대회장 등 다수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였고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